FAQ

제품과 구매 증빙 서류를 지참하시고 제품을 구입 한 업체에 연락하여 먼저 제품을 신속하게 교체하세요. 해당 지역의 총판 또는 대리점 정보는 다음을 확인하세요.: http://cougargaming.com/wheretobuy/
총판 또는 대리점에 문의 한 후 서비스를 제공 할 수없는 경우 COUGAR 기술 지원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근무일(5일) 이내에 귀하의 메시지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http://cougargaming.com/support/contact/upload/

COUGAR는 다국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보증 서비스는 구입 한 국가에서 제공합니다.

웹 페이지의 여러 위치에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링크가 있지만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위치는: http://cougargaming.com/downloads/
입니다.소프트웨어 설치를 통해 키보드와 마우스에 해당하는 펌웨어를 업데이트 하기 때문에 펌웨어 업데이트 파일이 따로 없습니다.

여기에서 UIX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http://cougargaming.com/downloads/
UIX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면 키보드와 마우스 펌웨어가 동시에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이전에 UIX를 이미 설치했다면 다시 다운로드하여 UIX의 최신 버전을 설치하세요. 그러면 키보드와 마우스 펌웨어가 동시에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매크로 디자인은 원래 녹음 한 입력을 정확하게 재현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이를 달성하고 간섭을 피하기 위해 해당 장치의 다른 모든 입력이 중지됩니다.

UIX 설정을 내보내고 (업데이트로 원래 설정을 삭제) 여기에서 UIX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세요 http://cougargaming.com/downloads/

이 모델은 UIX 소프트웨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드라이버가 필요없는 제품이므로 사용하기 전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 Minos X3 / 300K / 600K는 드라이버가 없지만 펌웨어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UIX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UIX 호환 마우스자세히 알아보기 ...
UIX 호환 키보드자세히 알아보기 ...
Chaptor 3. 게임 프로필 관리
1. UIX / 게임 프로파일 관리 입력
2. 설정 한 프로필을 선택하십시오.
3. 프로파일을 사용자가 지정한 저장 영역 공간으로 반출하십시오.
4. 다시 설치 한 후 저장된 프로파일을 가져 오십시오.
5. UIX 메인 페이지로 돌아가서 "Curent Game Profile"에서 드롭 다운하고 "Apply"버튼을 누릅니다.

1. UIX 설정을 내보내십시오 (업데이트 후 이전 설정이 지워짐).
2. 여기에서 uix의 최신 버전을 다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http://cougargaming.com/downloads/

1. UIX 설정을 내보내십시오 (업데이트 후 이전 설정이 지워짐).
2. 에서 UIX의 최신 버전을 다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http://cougargaming.com/downloads/

AttackX3 RGB/AttackX3/450K
설정 재설정 : FN F1 / F2 / F3을 3 초 동안 누릅니다.

700K/500K
설정 재설정 : FN M1 / M2 / M3을 3 초 동안 누릅니다.

개별 구성 요소 / 예비 부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제품 개봉시 이미 문제가 발생되었다면 구입처에서 교체하세요. 총판 또는 판매점에서 보증 정책의 적용 대상인지 확인합니다.

제품과 구매 증빙 서류를 지참하시고 제품을 구입 한 업체에 연락하여 먼저 제품을 신속하게 교체하세요. 해당 지역의 총판 또는 대리점 정보는 다음을 확인하세요.: http://cougargaming.com/wheretobuy/
총판 또는 대리점에 문의 한 후 서비스를 제공 할 수없는 경우 COUGAR 기술 지원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무일(5일) 이내에 귀하의 메시지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http://cougargaming.com/support/contact/upload/

전기 부품 만 보증 범위에 포함됩니다. 개별 구성 부품 / 스페어 부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제품 개봉시 이미 문제가 발생되었다면 구입처에서 교체하세요.
총판 또는 판매점에서 보증 정책의 적용 대상인지 확인합니다.

스파이크와 MG100 용 PS2 ATX PSU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과 구매 증빙 서류를 지참하시고 제품을 구입 한 업체에 연락하여 먼저 제품을 신속하게 교체하세요. 해당 지역의 총판 또는 대리점 정보는 다음을 확인하세요.: http://cougargaming.com/wheretobuy/
총판 또는 대리점에 문의 한 후 서비스를 제공 할 수없는 경우 COUGAR 기술 지원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무일(5일) 이내에 귀하의 메시지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http://cougargaming.com/support/contact/upload/

COUGAR는 다국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보증 서비스는 구입 한 국가에서 제공합니다.

전기 부품 만 보증 범위에 포함됩니다. 개별 구성 부품 / 스페어 부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제품 개봉시 이미 문제가 발생되었다면 구입처에서 교체하세요. 총판 또는 판매점에서 보증 정책의 적용 대상인지 확인합니다.

제품과 구매 증빙 서류를 지참하시고 제품을 구입 한 업체에 연락하여 먼저 제품을 신속하게 교체하세요. 해당 지역의 총판 또는 대리점 정보는 다음을 확인하세요.: http://cougargaming.com/wheretobuy/
총판 또는 대리점에 문의 한 후 서비스를 제공 할 수없는 경우 COUGAR 기술 지원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무일(5일) 이내에 귀하의 메시지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http://cougargaming.com/support/contact/upload/

COUGAR는 다국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보증 서비스는 구입 한 국가에서 제공합니다.

Immersa Pro만이 UIX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웹 페이지의 여러 위치에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링크가 있지만 가장 신뢰할 수있는 위치는: http://cougargaming.com/downloads/
소프트웨어 설치를 통해 헤드셋에 해당하는 펌웨어를 업데이트하므로 펌웨어 업데이트 파일이 별도로 없습니다.

Immersa Pro만 펌웨어가 있습니다.
최신 버전의 UIX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http://cougargaming.com/downloads/
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면 헤드셋 펌웨어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이전에 UIX를 이미 설치 한 경우 UIX의 최신 버전을 다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그러면 헤드셋 펌웨어가 동시에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전기 부품 만 보증 범위에 포함됩니다. 개별 구성 부품 / 스페어 부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제품 개봉시 이미 문제가 발생되었다면 구입처에서 교체하세요. 총판 또는 판매점에서 보증 정책의 적용 대상인지 확인합니다.

두 헤드셋 모두 드라이버가 필요없는 제품이므로 사용하기 전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