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서비스 안내

COUGAR의 모든 서비스 기준은 제품 구매 후에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 공정하게 해결하기 위한 기준으로 사용됨을 알려드리며 해당 서비스 기준은 쿠거 코리아 정식 유통 제품에만 적용됨을 말씀 드립니다. 제품 서비스 기간은 구매 일부터 각각의 제품 보증 기간에 맞게 측정되며, 기간 안에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사용 중 자연적으로 발생되는 불량에 대해서 무상으로 처리되는 기간을 말합니다. 구매 일을 확인할 수 없을 땐 시리얼을 기준으로 진행되며, 유통 기간을 감안하여 2개월을 추가 적용하여 기간을 책정합니다.

제품 보증기간
키보드 1년 (단, 키캡 높낮이 받침대 등 소모품성 부품 제외)
마우스 700M/600M/550M/500M : 2년

300M/250M/230M/200M : 1년
헤드셋 1년
쿨링펜 1년
파워서플라이 GX-시리즈(80plus Gold) : 5년
ST/CMD/Power 시리즈 : 3년
RS/SL 시리즈: 2년
STX 시리즈 5년
케이스 1년(단,내부 부품 불량 건에 한함)
마우스 패드 초도 불량만 가능
번지 초도 불량만 가능
A/S 서비스 불가 기준

제품 라벨에 있는 모델명, 제품 사양, 시리얼 번호 등이 훼손 및 파손, 변경된 경우, 사용자의 고의 또한 중대한 과실로 인한 고장
또는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침수,부식,오염,파손등으로 인해 상품의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모든 부분)제품을 임의적인
분해 파손 및 용도 변경(개조)한 경우 품질 보증기간이 종료 되었거나 확인이 불가한 경우

파워 서플라이 A/S 규정

전력이상으로 인한 내부 칩손상 및 SATA , IDE, PCI 파손은 개인파손으로 A/S처리가 안됩니다. [유상처리]

A/S 기간 구매내역 날짜로 부터 각 파워 A/S기간

[구매내역이 없을 경우 시리얼번호(제조번호)로 부터]

시리얼 번호로 제조년월 확인하는 방법 안내 입니다

1. 파워

파워 제품의 Safety 라벨상의 시리얼 번호로 제조년월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S/N :HXXXXXXXXXX (X는 숫자)

영문H 다음 표시 위치 숫자 두 자리: 제조년도/ 숫자 2자리 :제조월

2.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제품의 박스 표면에 있는 시리얼 번호로 제조년월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EX)DAE0953MS001012

영문D 다음 표시 위치 알파벳2개 : 제조년도/ 숫자 2자리: 제조월

AE(2015년 제조)

AF(2016년 제조)

AG(2017년 제조)

AH(2018년 제조)


A/S 접수 및 처리

고객센터로 직접 방문해 주시면 더 빠른 고객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택배를 이용하여 A/S를 접수하실 시에는 성함, 주소, 연락처, 제품의 이상 증세를 적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무상 기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구입하셨을 당시에 받으신 영수증 사본을 함께 동봉하여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발송 시에는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을 견고하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포장이 잘 되어있지 않아 배송 중에 파손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저희 고객 센터에서는 즉시 테스트를 실시하고 교체 또는 수리하여 드립니다. 단 제품 재고가 없거나, 수리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 입고를 한 후 처리해 드립니다. 입고된 제품은 최대한 빠르게 처리를 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택배 비용 대한 규정 (소포, 화물 포함)
  • 제품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발생한 A/S에 대해서는 왕복 택배비용 모두를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단, 지정 택배 사
    (로젠택배 1588-9988) 를 이용하여야 하며 부득이 타사 택배를 이용해야 할 땐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제품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후로부터 1년 이내에 발생한 A/S에 대해서는 당사와 소비자가 각각 편도 택배비용을 부담합니다.
    이때 고객의 선불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이 기간 중에 소비자 과실이 확인된 경우에 대해서는 왕복 택배비용 모두를 소비자 부담합니다.
  • 제품 구입일로부터 1 년 이후부터 발생한 A/S에 대해서는 왕복 택배비용 모두를 소비자가 부담합니다.
  • ■ 쿠거코리아 고객지원센타 TEL : 070-7443-7754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158 (원효로2가 92-5하나빌딩 401호) (주)피엔에프커뮤니케이션